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1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오마이걸 한발짝 두발짝 

세븐틴 예쁘다 떠내려가 

엑소 나비소녀 

아이오아이 벚꽃이 지면 잠깐만 

소녀온탑 같은 곳에서 

샤이니 방백 

방탄소년단 lost wh..뭐시기42?46?  

 

기계음 안 들리는 노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데이식스 i loved you!!!!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탄 이불킥 럽이즈낫오버 컨버스하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러블리즈 숨바꼭질, The 이거 두개 노래 좋아! 저런 느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저런느낌이라니 엄청 기대돼 지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숨바꼭질꼭 들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헉 바로 듣고 있는데 넘 좋넹 ㅠㅠㅠㅠ 꼭꼮꼭 하다가 펑 터지는 부분 넘 좋당 추천 고마웧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펜타곤 it's over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소 너의 세상으로, 꿈, 월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꿈 혹시 그 노래야? 쉬즈 드뤼뮝~ 쉬즈 드뤼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ㅋㅋㅋ 본문 노래랑 나한텐 다른 느낌이긴한데 그노래도 엄청 좋아서 듣고있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핳 감솨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샤이니 투명우산 데이식스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Hi hello 레드벨벳 Day 1 my dear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펜타곤 beautiful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러블리즈 새콤달콤 첫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드벨벳 my dear
정세운 괜찮다면, 미라클
소녀시대 첫눈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whailen 5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편하게 고래52라고 불러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52니 ㅋㅋㅋㅋㅋㅋ 미안 왜 계속 42 라고 기억되지ㅋㅋㅋㅋㅋ 그거 가사 소재라고 해야하나 넘 좋은 것 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이식스 예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뉴이스트 daybreak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뫄뫄문~ 투더스카이~ 우줄 ..뭐시기다~ 노래좋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뫄뫄문ㅋㅋㅋㅋㅋ프롬더 문~~투더 스탈~~~~우줄헤메다~~~~~노래좋징ㅎㅎㅎㅎㅎ거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사를 고냥 다 틀려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민망하구나 미안하다... 앞으론 노래를 듣기 전 물을 떠놓고 달 앞에서 절을 한 후 가사를 정독하면서 민현과 종현의 음색에 감탄을 하며 감상할게 날 용서해줄 수 있겠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드벨벳 little little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레벨 팬이야?? 나 노래 찾고 있는 거 있는데 가사밖에 생각 안 나는디 정확하지 않아서ㅠㅠㅠㅠ 팬맞으면 물어봐도 되..ㄴ...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탄 You Never Walk Alone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인적으로 Wings도 좋아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씨엘씨 day by day !!! 기계음은 좀 있지만 하나둘셋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영이 노래 좋아하구나 므흣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 진영 여돌곡 넘 좋아서 찾아봤는데 몇개 없어서 눈물을 흘려따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산들 그렇게 있어줘 들어바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빙탄 love is not over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약간 동화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 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옹 그런 것 같기도!! 넘 죠앙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프엑스 goodbye summer, beautiful goodbye, 종이심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자친구 TRUST ,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 샤이니 투명우산, 러블리즈 숨바꼭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돌아닌데
김아현-그대잠든사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성현 건호 유튜브에 남자? 설렘? 모먼트 나올 때 댓글 개웃김
14:36 l 조회 2
얼굴형이 짧고 동글하면 처피뱅 잘어울릴까..
14:35 l 조회 4
근데 다들 축구에 왜그렇게 진심이야?2
14:35 l 조회 17
그럼 7월 7일되면 정병글 줄어들까?1
14:35 l 조회 10
축협 언플돌리는 중인가
14:35 l 조회 8
어떻게 오늘 3경기가 다1
14:35 l 조회 17
그냥 32강으로 희망고문 하는게 너무 힘들어2
14:34 l 조회 8
127팬들아 보통 내일 127바이브 올라온다고 생각하믄대???4
14:34 l 조회 11
투바투 너무 좋다2
14:34 l 조회 5
나는솔로 이름 미리다 지정해서 알려주는구나 ㅋㅋㅋㅋ2
14:33 l 조회 27
캐캐체 물 들어올 때 노 잘 젓네
14:33 l 조회 62
짹에서 동남아 애들이 한국인 피부색 보고 난리치는 거 잇자나8
14:32 l 조회 75
최애가 밥 먹다가 물컵에 젓가락 휘휘 저으면서 세척해도 사랑할수있어?4
14:32 l 조회 18
사녹 밀리초 성공초 사본 사람…? 9
14:31 l 조회 51
원래 회사에서 설문할때 원하는 조합 물어봐? 16
14:31 l 조회 50
아르헨티나는 어디까지 갈까8
14:30 l 조회 54
남아공전에 손흥민 조규성 옌스 황희찬 이런 선수들 아예 안뛰었어?10
14:30 l 조회 154
포카 2천원짜리인데 하자인증 해줘야해?2
14:30 l 조회 33
나 너무 빡치면 회피하는데 (내돌마플같은거)1
14:30 l 조회 23
일본이 브라질 잡을 가능성 있어?10
14:29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