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 씨제이가 저 7명 찝어서 그룹 만든거 아니고 태초에 노태현 팬이 켄콜태균소호넨으로 조합 만들어서 지하철 광고-신난 디스패치 입방정 등 여러모로 전무후무한 염불과 소취를 거쳐서 정말 온갖 고생 다 하며 구성된 그룹에 로엔이 가티 하자면서 손을 내밀고 거기에 씨제이가 숟가락을 얹은 건데... 이래저래 제비제맘들 불편할 글 댓글 많이 보이네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로엔 씨제이가 저 7명 찝어서 그룹 만든거 아니고 태초에 노태현 팬이 켄콜태균소호넨으로 조합 만들어서 지하철 광고-신난 디스패치 입방정 등 여러모로 전무후무한 염불과 소취를 거쳐서 정말 온갖 고생 다 하며 구성된 그룹에 로엔이 가티 하자면서 손을 내밀고 거기에 씨제이가 숟가락을 얹은 건데... 이래저래 제비제맘들 불편할 글 댓글 많이 보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