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인 탈락 스포 돌 때 부터 불려지던게 제비제였어
막방이 6월에 했는데
지금 벌써 9월이야
그럼 6월부터 9월까지 팬들이 가만히 있었으면
제비제 데뷔가 성사됐을까?
3개월동안 다시 연생으로 돌아갈까봐
벌벌 떨면서 열심히 노력한 팬들 가볍게 여기는 글들 간혹 보이네
그리고 제비제를 비롯해서 연에계에 쉽게 데뷔한 아이돌 단 한명도 없어
쉬운데뷔를 아이돌판에서 논하지마
아이돌데뷔가 쉬었으면 애초에 프듀 왜 만듬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20인 탈락 스포 돌 때 부터 불려지던게 제비제였어 막방이 6월에 했는데 지금 벌써 9월이야 그럼 6월부터 9월까지 팬들이 가만히 있었으면 제비제 데뷔가 성사됐을까? 3개월동안 다시 연생으로 돌아갈까봐 벌벌 떨면서 열심히 노력한 팬들 가볍게 여기는 글들 간혹 보이네 그리고 제비제를 비롯해서 연에계에 쉽게 데뷔한 아이돌 단 한명도 없어 쉬운데뷔를 아이돌판에서 논하지마 아이돌데뷔가 쉬었으면 애초에 프듀 왜 만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