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보다도 프로젝트성인 목적이 뚜렷해서 사실상 첫 앨범 이후에 어찌될지 아무도 모르는 건데 다 가진 쪽이 콩고물 하나 나눠주는 것도 싫은 것처럼 보인다 워너원은 1년 반 활동기간 못 박아두고 올해만 해도 2컴백 확정이고 1년 반동안 어떤 그룹보다도 활발하게 활동할 게 확실하잖아 멤버들 활동 병행도 안 하고 근데 제비제는 태현이 핫샷 계속 해야 하고 용국이도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팀이 있고 다른 애들도 활동하면서 각 소속사에서 재데뷔할 수 있는 거라 워너원이랑 달리 제비제에만 집중하기도 어렵고 누가봐도 워너원 너무 잘 되고 있는데 단지 씨제이에서 제비제에 발 담궜다는 이유 하나로 너무한다 정말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