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워너원보다도 프로젝트성인 목적이 뚜렷해서 사실상 첫 앨범 이후에 어찌될지 아무도 모르는 건데 다 가진 쪽이 콩고물 하나 나눠주는 것도 싫은 것처럼 보인다 

워너원은 1년 반 활동기간 못 박아두고 올해만 해도 2컴백 확정이고 1년 반동안 어떤 그룹보다도 활발하게 활동할 게 확실하잖아 멤버들 활동 병행도 안 하고 

근데 제비제는 태현이 핫샷 계속 해야 하고 용국이도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팀이 있고 다른 애들도 활동하면서 각 소속사에서 재데뷔할 수 있는 거라 워너원이랑 달리 제비제에만 집중하기도 어렵고 

누가봐도 워너원 너무 잘 되고 있는데 단지 씨제이에서 제비제에 발 담궜다는 이유 하나로 너무한다 정말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 걍 너무 이기적인 발언임 이래저래 기간 연장이니 플랜 밀린 거니 다 궁예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말도 안 되는게 솔직히 진짜 현실적으로 냉정하게 보면 돈 벌고 싶으면 당연히 워너원인데 뭐가 밀리고 어쩌고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궁예로 선동하지마 잘못을 왜 모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계약연장이라는거 기대 안해...여러 사정있고 복잡하니 있는기간ㅇ라도 열심히 달리고싶은마음인건데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은 했으면 좋겠지만 진짜 현실적으로 사실 힘들고 계약연장이 정말 애들한테 좋은 일인지도 모르겠고.. 이게 장기화되면 또 핫샷 팬들한테는 꽁기할 수 있는 일이 될 수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ㅋㅋㅋㅋ 콩고물 하나 나눠주는것도 싫다는더 인정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제비제 팬들도 다들 연장 바라지는 않을거야. 애들 정말 위한다면 본 소속사에서 더 잘되어야 하는거 아니까. 사실 나 늉팬이라 익인 마음 조금은 이해해. 민현이 워너원 활동 응원하는 거랑은 별개로 뉴이스트에서 민현이 얼른 보고 싶은 마음도 크고 이제 좀 잘되나 싶은데 완전체가 아니니까.. 태현이 춤 좋아해서 제비제 무대 기대하고 있는데 핫샷도 더 잘됐으면 좋겠어 성운이 돌아오고 핫샷 완전체 기대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까지 우리는 소수여서 이런말 하면 속좁은 팬덤 취급받았는데 이해해줘서 고맙네 ㅎㅎ
얼른 빨리 완전체 되는날을 기다려 보자 ~ 특히 민현이는 멤들 언급도 못하고해서 힘들텐데 ㅠㅠ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현 상황보면 태현이나 성운이 갠팬이 핫샷도 입덕한거고 좋은 영향 끼친거지 않아? 사례로 이번 젭제 눕방에서 탷니 생일날 더유닛 노래 불러줘서 아 저게 더유닛 노래구나 했고 은근 홍보하려고 노력하고 있어 탷니가... 태현이도 핫샷이고 태현이가 알리면 더 홍보되지 않을까...? 눕방에서 더유닛 노래 불러서 안것처럼 말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 갠팬으로서 상황 알아 근데 그렇다고 태현이가 계속 수납되기도 못하잖아...나도 이해하는데 산이 엠씨하고 더유닛 나간거처럼 계속 띄어주면 되는거니깐...그렇다고 태현이가 하고싶어하던 젭제 못하게 하는것도 아니라고봐... ㅁㄱ이나 다른데는 아무래도 갠팬들이 많으니깐 너무 신경쓰진 말고 좋은 방향으로 갔음 좋겠어.. 갠팬으로서 나도 핫샷 잘됐으면 좋겠는거고 나도 애들도 상처 안받았음 하는거야. 익9댓쓰니 맞지? 헷갈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가장 원하는 상황은 갠팬이랑 올팬이랑 같이 어울려서 서로 이해했음 좋겠다는 거고, 안좋은거에 상처 안받았음 좋겠고, 나도 악개팬들 병머금하고 있고, 계속 그럴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스웨덴 시작 ㅇㅇ
7:56 l 조회 2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
7:55 l 조회 4
엥? 대기 원래 이래? 잘못본줄
7:55 l 조회 8
정국이 멋진 사진에 그렇지 못한 자막2
7:54 l 조회 13
우리 엄마 세대도 교복 자율이라 울 엄마 사복 입고 다니셨능데6
7:52 l 조회 20
회사에서 회사 내자리에서 신발 벗고있으면 안되는거야?3
7:51 l 조회 28
나도 어제 경기는 개빡치는데 32강은 갔으면 좋겠음4
7:51 l 조회 37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13
7:51 l 조회 101
OnAir 스웨덴 못해?5
7:51 l 조회 25
ab 파는 넴드가 ab 들어가는 다른 씨피 지뢰라는데 4
7:51 l 조회 21
우리 동생 고딩인데 학교에 우리가 아는 교복이라는 그 교복이 없음
7:50 l 조회 13
난 32강 무조건 가줬으면 좋겠음
7:49 l 조회 27
팀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댄스곡이 있는 밴드맨의 다죽자 파트
7:49 l 조회 7
32강 확률 확줄었네 어렵겠는걸1
7:47 l 조회 169
홍명보 별명 바뀐게 너무 웃김3
7:47 l 조회 141
디올 인스타 공계영상 지민
7:47 l 조회 35
월드컵이란 뭘까 잘하면 잘하는만큼 화제성에 불타고2
7:47 l 조회 39
홍명보는 손흥민 ㅛ싫어함?13
7:46 l 조회 187
정국이 챌린지 원래있던 챌린지야?2
7:45 l 조회 24
익들아 요즘 학교는... 교복 안 입어??14
7:4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