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종))))))))))))))))
역시나 막내 몰이는 변하지 않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 몰이 지분율 90%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의 형들 놀림 스루력을 응원합니다.
성종아 형들의 놀림에도 굳건하게 커줘서 고마워!!!!! (?)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이성종)))))))))))))))) 역시나 막내 몰이는 변하지 않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 몰이 지분율 90%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의 형들 놀림 스루력을 응원합니다. 성종아 형들의 놀림에도 굳건하게 커줘서 고마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