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3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이성종))))))))))))))))

역시나 막내 몰이는 변하지 않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 몰이 지분율 90%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의 형들 놀림 스루력을 응원합니다.

성종아 형들의 놀림에도 굳건하게 커줘서 고마워!!!!! (?)


대표 사진
익인1
아 보고싶은데 빨리 수업 끝나고싶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봐!!! 애들 다 너무 예쁘고ㅠㅠㅠ 성종이 모느라고 신나서 시끌시끌 정신없어ㅋㅋㅋ큐ㅠㅠ 오나전 신났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꿀잼 핵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무리 하는 것 같은데 마무리까지 막냉이몰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냉몰이 사랑 어디 안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막내몰이는 진짜 잘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나진짜지하철이라서못웃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디오 맞물려서 한 템포 느리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꿀잼이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스가 인피니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임드 어디 안 가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웃곀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낰ㅋㅋㅋㅋㅋ청소한다고 블투스피커로 노래듣다가 봤는데 너무 시끄러워섴ㅋㅋㅋㅋㅋㅋㅋ블투해제하고 폰으로 들음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웃기고 시끄럽고 쫑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속웃었음 ㅋㅋ ㅋ웃음소리밖에안들려 ㅋㅋ ㅋㅋ오디오 물려 ㅋ ㅋㅋㅋㅋㅋㅋㅋ막내몰이에도 꿋꿋한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머리는 제가 알아서 할게요~^^몰이 많이 당하는데 스루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망할 학교ㅠㅠㅠㅠㅠ 놓쳤어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자퇴해버릴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워~ 자퇴는 아니되오!!! 어차피 본방으로 들어돜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인피니트라 오디오 겁나 물려서 못 알아듣는 거 태반이라 무한 재방 청취 해야돼!!ㅠㅠㅠㅠㅠ 재방으로 놓친만큼 더 꼼꼼히 들으실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다시봐야돼 못알아들은 거 너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엉엉ㅠㅠㅠㅠ강의 끝나면 바로 볼거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머리 제가알아사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
8:11 l 조회 1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
8:11 l 조회 1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1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
8:09 l 조회 9
일본 축협은 청렴해?4
8:09 l 조회 12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3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1
8:09 l 조회 25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3
8:08 l 조회 57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7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3
8:07 l 조회 46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5
8:07 l 조회 23
OnAir 네덜란드 2:0 튀니지;4
8:07 l 조회 68
우리나라 올라가야하는 이유가있음?10
8:06 l 조회 59
참고로 일본이 축구에 투자 시작하고 난 뒤로 한국은 단 한번도 일본을 이겨본적이 없습니다4
8:06 l 조회 39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일본은 응원 안해도 되는거 아님?2
8:06 l 조회 33
네덜란드 벌써 골넣엇노 튀니지 계속 처맞겟다
8:06 l 조회 12
라이브에서 대놓고 타돌 콕 찝어서 싸인 부탁도 하는구나
8:05 l 조회 60
OnAir 일본 축구 개잘하네2
8:05 l 조회 32
일본이 멀어보인다는게 기분이 너무 더러움1
8:05 l 조회 17
선수들이라도 열심히하는 모습 보였으면2
8:0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