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하는 말들 빠.수니같은거 왜 있는지 모르겠음
아이돌도 어쨋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의 취민데 그걸 왜 무시하는지 모를일 ㅎㅎ
각자 좋아하는거엔 돈을 쓰고싶기 마련인데, 다른 취미에 돈 쓰는건 멋있는 일이고 아이돌에 돈 쓰는건 돈낭비고 쓸데없는 짓이라 생각하는지 참 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비하하는 말들 빠.수니같은거 왜 있는지 모르겠음 아이돌도 어쨋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의 취민데 그걸 왜 무시하는지 모를일 ㅎㅎ 각자 좋아하는거엔 돈을 쓰고싶기 마련인데, 다른 취미에 돈 쓰는건 멋있는 일이고 아이돌에 돈 쓰는건 돈낭비고 쓸데없는 짓이라 생각하는지 참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