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4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ㅋㅋ 약간 질투하는 못된 로 보일 수도 있는데 그런 것보다는 뭔가 남들 다 듣는 그 기류에 편승하기가 싫어 ㅋㅋ 내가 좋아하고 있던 게 뜨는 건 진짜 기분 좋은데... 그래서 좋니도 안 들어봤어... ㅎㅎ... 

근데 그러고 좀 잠잠해지고 나면 갑자기 좋아지는 경우도 있다? ㅋㅋ 참 이상한 심리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런 거 가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내가 원래 좋아하던 노래 역주행 하면 잘 안 듣게 되더라 ㅋㅋㅋㅋㅋ 뭔가 나만의 명곡 빼앗긴 느낌 힝... 그래도 그 가수분들한텐 이득이니까 새로운 명곡 찾는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런 경우가 더 많지 ㅋㅋㅋ 뭔가 다른데 나만 좋아하면 좋겠다는 점에서 비슷한 점이 있는 거 같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그런거 아니야? 남들과는 다르고 싶은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ㅋㅋ 약간 ? 떠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걸 아는데도 이런 기분이 드는 걸 어찌할 수가 없다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괜히 좋았다가도 싫어지기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수잇짘ㅋㅋㅋㅋㅋㅌㅌㅋㅋ 나도그래 위아래만 빼고 이엑스아이디 원래 알던그룹이라 뭔가 좋았어 그거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는 위아래 때는 별로 관심 안 가졌다가 그 뒤에 나온 노래는 다 좋았어 ㅋㅋ 낮보다는 밤에 짱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마자마자 낮보다는 밤에 좋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써라
23:28 l 조회 2
고소공지 띄우신분 악수인듯
23:28 l 조회 26
자컨 나오는거 다 돌 정산에서 깐다는거 보고
23:27 l 조회 19
태산 엔요 짱귀
23:27 l 조회 11
이집트는 해볼 만한 나라야?2
23:27 l 조회 6
홍명보 감독 전술 계획된 플레이였네
23:27 l 조회 25
전반안봤는데 진짜 에바였네..
23:27 l 조회 12
내 알고리즘에 뜬 정국인데
23:27 l 조회 3
한두살먹은 애새끼도 아니고 국가대표 감독이란 사람이 아들뻘되는 현역 선수를 견제해?1
23:27 l 조회 12
백지헌 목걸이 정보좀 ㅠㅠ
23:27 l 조회 10
가만히 있는게 진짜 전술이었네ㅋㅋㅋㅋㅋㅋ3
23:27 l 조회 30
홍명보 역바를 누가한다는거임 대체1
23:27 l 조회 17
앞으로 라이즈에 대한 공격은. 나에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5
23:27 l 조회 17 l 추천 4
고소당할까봐 주어못까는데 제발 그분좀 덜쓰셨으면 좋겠어요
23:26 l 조회 56
원래 손흥민에 대한 감정이 안좋았던 홍명보3
23:26 l 조회 75
축구 선수로도 그렇고 감독으로도 그렇고 잘한 사람들이 ㄹㅇ 다섯손가락 안임1
23:26 l 조회 21
폼림 경험 많은사람
23:26 l 조회 9
영어약자 mb인 사람들이 문제구나2
23:25 l 조회 16
중딩때 이후로 오랜만에 제대로 덕질하는데1
23:25 l 조회 12
32강 갔을때 설영우 선발 한다 안한다4
23: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