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6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남편이라고 부인을 자기 마음대로 가두고 말고 그 사람의 행동에 관여할 수는 없는데

실제로 안그러고 그냥 대답인 거 아는데 그래도 그럴 생각이 있다는게 되게 별로였음

황민현 대답이 나는 맞는거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글쓴이
부인은 남편의 소유물이 아니라는 거 알아줬으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황민현은 뭐라고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된다고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뭔가 호감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저 상황 잘모르겠지만 이건 좀 멋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발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황이 일 많이 하는 아내가 걱정되고 너무 일만 하고 집에 없다는상황이였음 난 다니엘 말 이해가는데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 다 받는다,, 공가두다 단어문제가 아니고
걱정되는 마음은 이해가는데 왜 남편이 아내가 하는 일을 막고 집에만 둬도 된다는게 이해가 안가.. 이건 둘이 대화로 해결하고 일을 줄이던지 쉬던지 할 문제지 남편 마음대로 집에만 둬도 된다고 생각하는지,, 일이 아내한테 무슨 의미인지는 아무도 모르잖아 피드백 기다림,, 배우면 되는거니까 과도한 비난은 ㄴㅏ도 싫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내가 임신중이고 쓰러지고 밥도 안먹고 의사도 일을 줄이라고 위험하다하는 상황인데 걱정되니까 당연히 집에 있어주었으면 하지 않았을까. 이게 왜 무지하다 까지 이어지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렇다고 해서 아내의사무시하고 집에만 있게하는게 맞는거야.?
어찌됐든 아내가 결정하는게 맞는거지.. 무지하다고 한건 가시나야 하면서 손올린 행동까지해서 말한거야 페미니즘에 관해서 우리나라에서 공론화된지 얼마되지도 않았고 미소지니에 대해서 무지한게 어찌보면 아직까지는 당연할수있어.. 페미니즘에 대해 배웠으면 좋겠다는 뜻으로 얘기한거지 아직까지 다니엘이 페미니즘에 해박한건 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편이 집에 있어주길 원하고 다니엘도 고민이라 생각해서 남편의사 지지해줄겸 언급 한 거 같은데 그 방송 사연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고 댓 쓴거야?
페미니즘에 대해 무슨 말 하고 싶은지 알겠는데 애가 그 행동을 어떤의도로 했는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애보고 무지하다 라고 단정지어버리니까 내생각엔 좀 너무 간 것 같다 생각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워너원 좋아학서 방송봤고 위에서 말했듯이 강다니엘이 걱정의 의미로 말한건 이해한다고 썼어 너 댓글 읽어보니까 페미니즘에 대해 무지하다고 한말이 팬들한테 심하게 으로 들렸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 난 앞으로 배워가면 된다는 뜻에서 말한거고 나 역시 몇년전만해도 ㄱㅊ녀이란발언 ㅇㅎ단어인지 몰랐고 더치페이가 당연하다 생각했고 그시절의 나역시 무지했다고생각해 아직도 모자란
부분 많고,, 다니엘 비난할 생각없어 안녕하세요발언 떠나서 가시나야하면서 손든것 등 앞으로 논란될 일이 더이상생기지않기위해 조금더 배우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말한거야! 무지라는 단어 쓴거 충분히 기분나빠할 수 있을거 같으니까 수정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에게
나쁜의도로 쓴 거 아니란 거 알아 나도 이제 조심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 아무래도 예민한 문제니까.. 그냥 한 팬일뿐인데 입장알아주고 배려해서 단어수정해주니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렇게 따지면 박지훈이 한 말도 논란이 되어야 되는 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라했는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에 저장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그냥 강다니엘 말 듣고 자기유행어로 재해석 (?) 한거아니얌 ? 자기가 그럴거라는게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자기가 집에 저장해야죠 이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3에게
글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행어 미는 것에 미쳤다니,, 말이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다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내랑 상의해서 의견을 조율한다면 상관없는데 집에만 '두라고' 하는건 맞지않다고 봄 집에서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라고 하는건 모를까 남편이 집에만 있어! 라고 하는건 아내의 의견을 모두 묵살시키는거라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쓰니 그 사연 제대로 본 거 맞아? 이건 아내만 문제가 아니고 배안에 아가도 있어 그런데 첫째때도 애기가 빨리 나왔었대 그리고 수업중에 쓰러진적도 있대 그리고 남편도 많이 부탁한것같은데 아내가 먼저 본인생각을 굽히지 않은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그거 걍 남편 편 들어주려고 그런것도 있는것 같은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회수를 사면 어떻고 안사면 어떻고
20:08 l 조회 1
엔시티 제노재민 BOTH SIDES 뮤비에 여주인공(?) 누구야?
20:07 l 조회 1
리센느 안원잘 일본 2편이랑 태연 만찬가 내용 이어지는거 맞나봥
20:07 l 조회 4
엄마는 왜 남동생한테만 누그러워질까
20:07 l 조회 7
요즘은 1억 직캠 이런거 안나옴?1
20:07 l 조회 17
도영
20:07 l 조회 7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1
20:07 l 조회 19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
20:06 l 조회 11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
20:06 l 조회 22
덕질하면서 겪어본 최대의 모욕
20:06 l 조회 20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2
20:06 l 조회 25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3
20:06 l 조회 30
나 실트 왜이래...?
20:06 l 조회 49
난 염탐하러나 피뎁따러 갤 간다는 얘기 안믿음
20:05 l 조회 17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안보는건 어떻게해?
20:05 l 조회 7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5
20:05 l 조회 32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4
20:05 l 조회 31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2
20:05 l 조회 27
도영 커버곡 왔다
20:05 l 조회 21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
20:0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