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으로 성만바꿔서 더유닛에 출연예정인데 우리 막내 티아라 들어온지1년도 안돼서 전국민한테 안좋은소리듣고 괜한 협박도 받고 정말 맴찢인 멤버인데 하얗고 예쁘고 노래도 잘하는 아름이 꼭 잘됐으면좋겠다ㅠㅜㅜㅜ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한아름으로 성만바꿔서 더유닛에 출연예정인데 우리 막내 티아라 들어온지1년도 안돼서 전국민한테 안좋은소리듣고 괜한 협박도 받고 정말 맴찢인 멤버인데 하얗고 예쁘고 노래도 잘하는 아름이 꼭 잘됐으면좋겠다ㅠㅜㅜㅜ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