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같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ㅎ..... 준혁이가 인터뷰에서 말한것만 봐도 핫샷 올해 아직 안 끝났으니까 지켜봐달라고 그랬고 태현성운 말고 다른 멤버들은 본인이 서바이벌 나갈 의사 없어서 안 나간건데 프듀는 그렇게 싫어하다가 애들 힘으로 나간 프듀에서 잘되니까 덥석 물었다고 생각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싫다 인생 왜 그렇게 살아.....?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ㅈ같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ㅎ..... 준혁이가 인터뷰에서 말한것만 봐도 핫샷 올해 아직 안 끝났으니까 지켜봐달라고 그랬고 태현성운 말고 다른 멤버들은 본인이 서바이벌 나갈 의사 없어서 안 나간건데 프듀는 그렇게 싫어하다가 애들 힘으로 나간 프듀에서 잘되니까 덥석 물었다고 생각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싫다 인생 왜 그렇게 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