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박성진 부산에서 올라왔는데 사투리 겁나 심함. 쓰니가 부산 익이라 잘 아는데 데식 멤버들 사투리 부산 사람들 중에서도 심한 편. 이런 애가 말 웃기게 잘하는데 하도 방방거려서 오죽하면 별명이 방방이. 매번 멤버들 모는데 역으로 몰릴때도 많음. 데뷔초엔 팬들한테 낯가리더니 요즘은 달달한 말도 많이 하고 귀밍아웃 이후로 애교도 자주 부림. 그러나 후폭풍이 오는지 늘 하고나서 현타오는 모습 보여줌. 명대사 "부산 남자가 무뚝뚝하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맏형 박제형. 미국에서 와서 영어가 더 편하지만 한국말 잘함. 필먹.금 제일 잘함. 자기 혼자 뭐 하고 멤버들 반응 안좋으면 빠른 수긍하고 사과함. 닭과 병아리는 안닮았는데 얘는 꼬꼬도 어울리고 삐약이도 어울림. 미국에서 와서+아이돌은 아님 이라는 것때문인지 슬럼프 왔는데 안숨기고 다 드러내서 팬들이 엄청 걱정했었는데 에데식 처음 하는 2월콘때 슬럼프 왔었다 근데 팬들덕분에 이겨냈다. 여러분들이 내가 무대에 서는 이유다 라는 말로 팬들 다 울려버림. 감정 표현 안할것 같이 생겨서 은근 많이함. 셋째 강영현. 이름까지 스윗한 사람에 합류해야함. 세상 스윗하게 웃는게 특기고 팬들 꿀떨어지는 눈으로 쳐다보는건 기본. 근데 얘 능력치는 성격 얼굴은 기본 노래 랩 작곡 작사 기타 베이스 공부까지. 낮경영 밤밴드, 민족 동국 애국 경영 12학번 강영현. 근데 알고보면 똘끼 폭팔해서 별명이 얌또. 얌전한 또.라.이. 새벽에 인별에 헤드벵잉 하는 영상 올리고 이유 물어보니 그냥이라고. 명대사 "다 뿌실까?" 구막 김원필. 세상 억울한게 많을것 같은 멤버. 서열 꼴지에 모든 멤버에게 필먹.금 당함. 근데 꿋꿋이 애교 부리고 멤버들한테 잘 엉겨붙음. 콘서트에서 팬들이 호응 잘해주면 이 맛이 공연한다고 한달에 한번 오는 기회라 잘 즐겨야 한다고 함. 멤버들은 절대 반응 안해준다고 팬들한테 일러바침. 근데 요즘은 팬들도 얘 놀리는데 재미 들렸다고. 현막 윤도운. 얘는 처음엔 순둥하고 과묵한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낯가림. 낯가리던 데뷔초 모습은 이제 사라지고 형들한테 먼저 장난치고 필먹.금도 하고 디스도 잘함. 이제 팬들한테도 능글미 넘치게 대함. 근데 그러면서도 귀는 새빨개져서 부끄러워함. 늦게 합류한 멤버라 그런지 멤버들이 다 부둥부둥하고 팬들도 다 부둥부둥함. 콘서트에서 막내 함성 제일 커서 멤버들도 팬들이 얘를 귀여워 한다는걸 알고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