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16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전곡인데 바래를 꼭 들어보세효... (영업중) 가사 짱짱 이쁘고 어쿠스틱 버전은 또 을매나 좋게요..?ㅠㅠㅠㅠㅠ 진짜 꼭 들어봐ㅜㅜㅠㅠ히히히흐ㅜ후ㅜㅠㅠㅠ 자존감 낮아질때 들으면 체고,, 여러분 진짜 속는셈 치고 들어보세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 버릴 노래 1도 없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래... 최고... 내 자존감지킴이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ㅡㅜㅜㅠㅠ 지금도 듣고 있는데 생얼로 나가도 행복할거 같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쿠스틱 버전 최고 존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죠니 좋다구ㅠㅠㅠㅠ 새벽에 잔잔하게 들으면 대박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자존감 올려주는 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자존감 우주 끝까지 갔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 바래 안들은지 오래 됐는데 듣고 와야겠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 오면 귀가 황홀해질고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를수가 없어 다 좋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 랜덤재생해도 후회하지 않아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6
2:23 l 조회 30
하..그 소희씨 미안한데 with me 커버도 어떻게안되겠습니까?
2:23 l 조회 6
내일 경우의 수 두개 맞아서 진출하면4
2:23 l 조회 18
미나미 뭔가 그 예전 레인보우 누구였지 그분 느낌도 나네2
2:22 l 조회 19
다 큰 성인남성이 고양이수인 같은 사진을 올려2
2:21 l 조회 42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8
2:21 l 조회 23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
2:21 l 조회 15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1
2:20 l 조회 51
앤더블 4
2:20 l 조회 29
아 소희… 8
2:20 l 조회 41
하 리센느는 좋은데 리센느 영상 댓글은 왤케 보기가싫지…19
2:18 l 조회 135
같팬들이 가끔 조금 부담스럽다.. 7
2:18 l 조회 64
지 혼자 글쓰고 지 혼자 자분하고4
2:18 l 조회 41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2
2:17 l 조회 23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5
2:17 l 조회 39
5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 못자2
2:16 l 조회 21
아 원빈이 진짜 너무 좋다6
2:16 l 조회 40 l 추천 6
요즘 ㄹㅇ 유행 지난지 오래인거 갑은 하이힐인듯...4
2:16 l 조회 121
진짜 6월말인가 싶다 베란다문 열고 있는데3
2:15 l 조회 59
나 ㅌㅂㅌ 입덕햇는데 주변에서 다 어이없어함2
2:15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