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전곡인데 바래를 꼭 들어보세효... (영업중) 가사 짱짱 이쁘고 어쿠스틱 버전은 또 을매나 좋게요..?ㅠㅠㅠㅠㅠ 진짜 꼭 들어봐ㅜㅜㅠㅠ히히히흐ㅜ후ㅜㅠㅠㅠ 자존감 낮아질때 들으면 체고,, 여러분 진짜 속는셈 치고 들어보세여..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당연히 전곡인데 바래를 꼭 들어보세효... (영업중) 가사 짱짱 이쁘고 어쿠스틱 버전은 또 을매나 좋게요..?ㅠㅠㅠㅠㅠ 진짜 꼭 들어봐ㅜㅜㅠㅠ히히히흐ㅜ후ㅜㅠㅠㅠ 자존감 낮아질때 들으면 체고,, 여러분 진짜 속는셈 치고 들어보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