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까지 잘해준 남돌들 별로없어?? 내가 엑소편이랑 소시편밖에 못봐가지구...엑소를 막대한다는 느낌은 별로없었는데..시우민이 너무귀여워서 그랬나 평소에 어떤지 멀겠음... 방탄편 너무 기대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이때까지 잘해준 남돌들 별로없어?? 내가 엑소편이랑 소시편밖에 못봐가지구...엑소를 막대한다는 느낌은 별로없었는데..시우민이 너무귀여워서 그랬나 평소에 어떤지 멀겠음... 방탄편 너무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