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느ㅡㄴ 그냥 노래만 듣던 사람이ㅓ었는데
팬들한테 9주년선물로 아침에 노래선물이라니 ㅠㅠ퓨ㅠ퓨ㅠㅠㅠㅠ 팬아닌데도 뭔가 감동적이고 ㅠㅠㅠㅠㅠㅠㅠ
또 노래가 가을아침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진짜 가을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목소리 너무이뿌시고 ㅠㅠ ㅠㅜㅠㅜㅠㅠㅜㅠ 아이유 정말 대다나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원래느ㅡㄴ 그냥 노래만 듣던 사람이ㅓ었는데 팬들한테 9주년선물로 아침에 노래선물이라니 ㅠㅠ퓨ㅠ퓨ㅠㅠㅠㅠ 팬아닌데도 뭔가 감동적이고 ㅠㅠㅠㅠㅠㅠㅠ 또 노래가 가을아침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진짜 가을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목소리 너무이뿌시고 ㅠㅠ ㅠㅜㅠㅜㅠㅠㅜㅠ 아이유 정말 대다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