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거의 그런상황인데 애들도 전본진 진짜 오래판거알고있고 탈덕해서 다른그룹판건지도 아는데 다시 전본진입덕한다그러면 무슨생각할래나... 탈덕부정기 오래겪고 탈덕한건데 진짜 내새끼는 내새낀가봐...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금 거의 그런상황인데 애들도 전본진 진짜 오래판거알고있고 탈덕해서 다른그룹판건지도 아는데 다시 전본진입덕한다그러면 무슨생각할래나... 탈덕부정기 오래겪고 탈덕한건데 진짜 내새끼는 내새낀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