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 15년동안 하고 요샌 그냥 음악만 즐겨듣는 머글? 아닌 머글인데 아이돌들 노래 나올 때마다 다 들어보거든 근데 방탄소년단 노래는 진짜 가사 보는 재미가 있어 이렇게 매번 당시대의 사회에 관련된 가사를 쓰는게 쉽지 않은 일일텐데 쨌든 가사 진짜 잘 쓴다구 언더에서 유명한 래퍼 마냥 잘쓴다고 해야하나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덕질 15년동안 하고 요샌 그냥 음악만 즐겨듣는 머글? 아닌 머글인데 아이돌들 노래 나올 때마다 다 들어보거든 근데 방탄소년단 노래는 진짜 가사 보는 재미가 있어 이렇게 매번 당시대의 사회에 관련된 가사를 쓰는게 쉽지 않은 일일텐데 쨌든 가사 진짜 잘 쓴다구 언더에서 유명한 래퍼 마냥 잘쓴다고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