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진짜 좋고 뮤비 진짜 예쁘다 뷔 진짜 잘생겼다 내가 팬이었으면 진짜 좋았을 것 같아
근데 춤 진짜 어렵다... 제대로 추는 사람 아무도 없을 듯 하여튼 대박이다 처음 시작 때 뷔 너무 잘생겼음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노래 진짜 좋고 뮤비 진짜 예쁘다 뷔 진짜 잘생겼다 내가 팬이었으면 진짜 좋았을 것 같아 근데 춤 진짜 어렵다... 제대로 추는 사람 아무도 없을 듯 하여튼 대박이다 처음 시작 때 뷔 너무 잘생겼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