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58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한 4년간 좋아한듯 와오래좋아했네..암튼 진짜 처음덕질한 그룹이여가지고

엄청 열렬하게몇년간좋아했고 정말 이그룹 내인생평생을 덕질할줄알았음 근데 점점 열렬히하던 덕질도 조금씩줄어들고 그쯤에

다른 그룹 멤버한명한테 갑자기 훅빠져서 그그룹을 다좋아하게됨..

그리고 그그룹에대한 애정도 활활불타고있고 막 열정적으로 덕질중인데

몇년간 좋아했던그룹은 비유하자면 거의 그냥 타팬이 호감갖게보는그룹 애정도,,?????로 확줄어듬..

그그룹이 안좋은상황이나 위태로운상황에있는데 그런 사건사고가아니라 약간 이그룹이 타격이가는그런 상황ㅇ임...

별로 감흥도없고 신경도안쓰이고 아무생각이없음..아그냥그렇구나...하고 투표같은것도잘안하구..

예전같으면 절때 이러지않았는데 진짜..내가이렇게될줄 꿈에도몰랐고..정말ㅎ 몇년전까지만해도 내가 이그룹을 평생좋아하고

같이늙을줄알았는데 진짜ㅎㅎ..신기하고 깨달았다...그땐 내눈에 그들밖에안보여서그랬지 세상엔 매력넘치는 아이돌 수두룩하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탈덕하고 나면 진짜 허무해 나도 그랬던 돌 있는데 어쩌다 현본 만나고 너무 행복함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비 말이야
15:11 l 조회 1
박지성은 전북이라는 빅클럽을 아예 말아먹을뻔했지
15:11 l 조회 1
"무대 잘한다" 라는 게 보통 퍼포만 말하는거야? 노래를 라이브로 한다던가 호응유도 이런건 별개고?
15:11 l 조회 1
이와중에 코쿤생각나네..ㅋㅋㅋ
15:11 l 조회 1
참고로 우리 32강 가려면 내일 일본 VS 스웨덴에서 일본 응원해야함..ㅇㅇ
15:11 l 조회 1
나도 홍명보처럼 일 안 하고 수십억 받고 싶다
15:10 l 조회 1
홍명보 왜 계속 감독일까
15:10 l 조회 1
진짜 감독이 전술을 안짜준거임?
15:10 l 조회 1
아이돌 대표 축돌이들 다 할말 잃은게 찐이다..
15:10 l 조회 1
옌스 생각보다 더 잘했네
15:10 l 조회 4
학원 강사 이거 백퍼 극우 동현이 티내는거임?
15:10 l 조회 6
스밍 음소거 하면 반영 안돼??
15:10 l 조회 7
필드위에 쉬었음 청년을 응원해서 32강을 원하는게 아니라
15:09 l 조회 13
얼굴 골절됐을때도 선발이였던게 손흥민인데
15:09 l 조회 12
야빠들 오늘 축구경기 이해하려고 노력중ㅋㅋㅋㅋ
15:09 l 조회 22
김민재 교체되고 완전빡쳤네2
15:09 l 조회 35
축구 안보길 잘했다
15:09 l 조회 3
엔믹스 헤비 세레나데 가사 좋다했더니1
15:09 l 조회 14
박지성씨 본인은 은퇴하고 10년 넘게 놀아놓고 고만하십쇼2
15:09 l 조회 44
전술 얘기가 많아서 오늘도 전술 때문인가 했는데 2
15:0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