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목소리 좋을때마다 얘 누구냐고 물었거든
근데 고민보다 고!라는 곡에서 그 달라달라~ 달려달려~하는 부분이 유독 어느 멤버가 너무 찰진거얔ㅋㅋㅋㅋㅋ
그래서 얘 누구냐고 하니까 정국님이더라 ㅋㅋㅋㅋ
아주 멜로디 밀당을 b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목소리 좋을때마다 얘 누구냐고 물었거든 근데 고민보다 고!라는 곡에서 그 달라달라~ 달려달려~하는 부분이 유독 어느 멤버가 너무 찰진거얔ㅋㅋㅋㅋㅋ 그래서 얘 누구냐고 하니까 정국님이더라 ㅋㅋㅋㅋ 아주 멜로디 밀당을 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