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0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사실 내가 저렇게 찍은 뮤비를 굉장히 좋아하거든 특히 난 춤추는 부분이 많이 나오는게 좋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 근데 노래는 무슨 장르야??? 미안 사실 음악을 잘 알지 못해서 저런 장르를 첨 들어봤음 그리고 노래 완전 좋은데 무슨 장르야???? 완전 좋아 일단 자소서 쓰고 와서 다시 들어야지 수요일 까지 난 할수있어 홧팅 근데 안무영상 언제 나오는지 아무도 몰라???
대표 사진
익인1
이디엠 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외에선 유행중이고 우리나란 처음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들어본다 일단 이디엠은 알아 감사링 완전 좋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주 활동 하고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지금 보고 싶은데 왜 ㅜ... 기다리는건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ㅠㅠㅠ 같이 기다리자 둥가둥가룽~.~ 좋게 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무영상은 아미들 심심해 할때쯤 풀어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주 활동 뒤에 나온대 나 지금 매우 기대된다 완전 좋아 뮤비 너무 좋아 ㅜㅜㅜㅠㅠ 춤추는거 좋다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7일 마이케이페스타 양도 받으실 분
15:53 l 조회 1
어그로들 쫄리나보네 닥친거봐
15:53 l 조회 1
유난 유난 개유난
15:53 l 조회 1
킨텍스 시야 아는사람?
15:52 l 조회 13
다들 손민수템 중에 좋았던거 추천좀
15:52 l 조회 4
헐 트와 정연 배우 겸업하나보네1
15:52 l 조회 17
토이스토리5 볼?말?2
15:52 l 조회 8
블랙비트 붐업 안되나...
15:51 l 조회 4
엠카 공방 1n 후반이면1
15:51 l 조회 24
ㅌㅇㅇㅅ ㄷㅇㅅㅅ 팬들 있어?3
15:50 l 조회 76
정병 신고할때 사유 자세히 쓰면 읽어보고 신고 더 잘 먹히나8
15:49 l 조회 51
와 프랑스 파리 지금 40도래6
15:49 l 조회 86
ㄹㅇㅈ는 릴스팀이 일 진짜 못하는거 같다고 느낀게 놀토때임29
15:49 l 조회 258
호응안해주니까 조용해진것 봐...2
15:49 l 조회 71
르릿캣 무대 1개밖에 없는거 ㄹㅇ 적폐다....5
15:48 l 조회 34
마틴 ㄱㅇㄱ
15:48 l 조회 6
재가입비 올려달라고 주르륵한테 건의할사람3
15:48 l 조회 50
아이돌 재재계약 재재재계약 안한다 하면 은근히 탓하는 팬들땜에 빈정상하더라2
15:47 l 조회 37
서울국제도서전 작년보다 사람 더 많다니...3
15:47 l 조회 63
어그로 알람 계속 오네6
15:4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