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관린 강다니엘 박우진 이케 래퍼로 보고 옹성우 하성운 배진영은 약간 음색 날카롭다(??)는 느낌이고 이대휘 황민현 박지훈 윤지성은 부드러운 음색이라 보컬합 잘 맞는 것 같아! 김재환은 중간에서 조율해주는 느낌ㅇㅇ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라이관린 강다니엘 박우진 이케 래퍼로 보고 옹성우 하성운 배진영은 약간 음색 날카롭다(??)는 느낌이고 이대휘 황민현 박지훈 윤지성은 부드러운 음색이라 보컬합 잘 맞는 것 같아! 김재환은 중간에서 조율해주는 느낌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