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화력 너무 좋은거같아 음원도 어제까지만 해도 콘크리트였는데 방탄 그 사이에서 계속 유지하고 올라오는것도 대단하고 특히 유튭....와 진짜 유튜브 방탄이 제일 쩌는거같아. .. .넘나 부러운것 8ㅁ8 음반도 선주문 100만장 넘겼으니까 이미 말 끝난거 같고 진짜 다 부러워..ㅜㅠㅠㅠㅠㅠㅠ멋있어 방탄도 탄소들도(아미들도) 난 DNA 슈가분 파트 진짜 좋은거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화력 너무 좋은거같아 음원도 어제까지만 해도 콘크리트였는데 방탄 그 사이에서 계속 유지하고 올라오는것도 대단하고 특히 유튭....와 진짜 유튜브 방탄이 제일 쩌는거같아. .. .넘나 부러운것 8ㅁ8 음반도 선주문 100만장 넘겼으니까 이미 말 끝난거 같고 진짜 다 부러워..ㅜㅠㅠㅠㅠㅠㅠ멋있어 방탄도 탄소들도(아미들도) 난 DNA 슈가분 파트 진짜 좋은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