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랑 알라딘 그냥 이건
네!맞아요!
제가 2013년 데뷔 방탄소년단 BTS!
덕후입니다!다들 제 손에든 박스를 봐주세요
저 러브유얼셀프 세트로 질렀어요!
선언하면서 들고가라는 거잖아
앞으로 경비실 택배 박스 들고나오는 사람들 잘 봐라ㅇㅇ|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빅히트랑 알라딘 그냥 이건
네!맞아요! 제가 2013년 데뷔 방탄소년단 BTS! 덕후입니다!다들 제 손에든 박스를 봐주세요 저 러브유얼셀프 세트로 질렀어요! 선언하면서 들고가라는 거잖아 앞으로 경비실 택배 박스 들고나오는 사람들 잘 봐라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