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고민 ㅋㅋ ㅜ 마음은 좀 뜬것같은데 하어어
대표 사진
익인1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가봐 나도 마음 뜬 것 같아서 갔다가 마음 싹 정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글쿠만 나도그래야겟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런 고민이 들면 안가고 싶은거라 생각해서ㅠㅜㅠ 나도 최근에 그랬었고 결국 안갔는데 후회 하나도 없고 걍 돈아껴서 기분좋앗음ㅋㅋㅋㅋㅋ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미친.. 너 좀 핵심찔렀..음ㅋㅋㅋ ㅜㅜ 내가 원래 음악도 좋아하고 그랬는데 이번엔 음악도안듣고.... 최애는 여전히 좋거든(전처럼 환장할만큼은아님) 근데 그냥 그룹 자체에 대한 흥미가 좀..식었음 ...ㅠㅠ ㅜ.....ㅋㅋㅋ 아 어떡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씨 나랑 좀 비슷함ㅋㅋㅋㅋㅋ 나도 노래를 안들어서 그걸로 아 마음떴는데? 깨닫고 콘도 고민하다 안간거라ㅋㅋㅜㅜ 마지막 콘으로 확실히 마음정리할순 있겠지만 난 20만원 아낀게..... 넘 좋았음ㅠㅋㅋㅋㅋㅋㅋ 안가고도 마음정리되네?!이런 느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ㄱㅅㄱㅅ .. 뭔가 마음이 편해진다 안가야지 ㅋㅋㅋ 그러다가 가고싶으면 취켓이나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ㅋㅋㅋ 뭔가 내가 땅땅땅 햐버린...ㅋㅋㅋㅋㅋ 나처럼 후회없길 바랄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 재밌는 그룹이면 마지막으로 가볼 만할 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올쇼 지민 의외로 쇼장 퍼컬임
17:09 l 조회 1
ㅇㄷㅇ 확실히 한명 없으니까
17:09 l 조회 1
엄안쮸 디올쇼 가서 이러는 거 존귀
17:09 l 조회 3
토크포트 영통 해본 사람
17:08 l 조회 2
걸스데이도 뭉쳐주었으면
17:08 l 조회 2
코르티스 성현 오늘 디올 너무 잘생겼당
17:08 l 조회 9
이준영 맨날 예능 나가면 만만하니 추는데 정작 그때 초딩이였단거 아직도 안믿김1
17:08 l 조회 13
팬들 생각은 다 비슷한거 같음
17:08 l 조회 37
좋아하는 색 가끔 바뀌는 익들 있어?
17:08 l 조회 6
와 이준영 노래 잘하구나...
17:08 l 조회 5
인스파이어 101~105가 정면임? 방금 틧에서 봤는데..1
17:08 l 조회 7
버거킹 신메뉴 반응 좋네
17:07 l 조회 17
난 ㅌㅇㅇㅅ 하면 아직도 중국 관련 사과시킨 영상 안내린거
17:07 l 조회 23
백지헌한테 아이유가 보임3
17:07 l 조회 34
팬이랑 쌀보리게임 하는 수빈인데 손크기 와...2
17:06 l 조회 14
알디원 인구 밀집지역 봐ㅋㅋㅋㅋ6
17:06 l 조회 63
정보/소식 개혁신당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폐기…강제수사해야"
17:06 l 조회 12
걸스데이도 갠활 엄청 잘풀린듯1
17:06 l 조회 26
기분이 ㅈ같은데 내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라 더 짜증남2
17:06 l 조회 72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2
17: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