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번 춤 보고 너무 놀랐음 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멋져서....ㅠㅠㅠㅠㅠ 헉헉 진짜 너무 멋져 짱이야. 그 제이홉님 센터로 후렴 들어가는 부분도 멋지고 정국님이 가운데에서 손 잡고 팍팍 하는 것도 개 멋지고....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이번 춤 보고 너무 놀랐음 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멋져서....ㅠㅠㅠㅠㅠ 헉헉 진짜 너무 멋져 짱이야. 그 제이홉님 센터로 후렴 들어가는 부분도 멋지고 정국님이 가운데에서 손 잡고 팍팍 하는 것도 개 멋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