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거 인트로? 유튜브에 지민님 영상 뜬 거 보고 그거만 듣다가 결국 전곡재생 해버렸는데 왠걸 진짜 ㅠㅠ 한동안 들을 노래 걱정은 없을거같다ㅠㅠㅠ 정말 이번 노래 대박이야 진짜 갈수록 노래 넘ㅊ좋은거같아ㅠㅠㅔ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나.그거 인트로? 유튜브에 지민님 영상 뜬 거 보고 그거만 듣다가 결국 전곡재생 해버렸는데 왠걸 진짜 ㅠㅠ 한동안 들을 노래 걱정은 없을거같다ㅠㅠㅠ 정말 이번 노래 대박이야 진짜 갈수록 노래 넘ㅊ좋은거같아ㅠㅠ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