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2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8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대표적예로 엑소랑 방탄...

그자리까지 올라갔느데도 불구하고 인터뷰들 찾아보면 오..싶음 내같음 솔직히 방탄 엑소 비주얼이랑 스펙되면

맨날 클럽간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멘탈들 대단함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나였으면 초심잃은지오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 쭈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갤러리아 출퇴근 도장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엑소였잖아? 진작에 태도불량 태도 거만하다고 겁나 논란 떴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리스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 열애설 최소 30번찍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나였으면 사고싶은거 다사고 나자신한테 좀 관대해졌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거 엑소 진짜 무슨 맨날 해외가서 놀고 여행다니고 할 것 같았는데 세훈 무슨 우리 옛돌 박물관? 무슨 정약용 생가 이런데 다니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방탄이었으면 길거리 다니면서 아 예 제가 그 빌보드 1위한 월드슈퍼스타 방탄인데 저 아시죠? 실제로 보니까 더 잘생겼죠? 이러면서 다녔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큰방에서 미안한데 신고좀 같이 해줄수 있을까?
14:07 l 조회 1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
14:06 l 조회 8
저그룹 항상 ㅇㅇ팬이 그랬네 하면서 몰리잖아2
14:06 l 조회 35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4
14:06 l 조회 6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3
14:06 l 조회 14
이글 왜댓삭당하지2
14:05 l 조회 63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4:05 l 조회 14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9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3
14:05 l 조회 25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2
14:05 l 조회 37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7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9
14:05 l 조회 93
오늘 날씨어때??3
14:05 l 조회 9
애~쓴다 용진아 ㅋㅋ1
14:05 l 조회 35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7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1
14:04 l 조회 23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4
14:04 l 조회 11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5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5
14:04 l 조회 62
이정도면 싸움방파라6
14:0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