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할 수 있을 것 같아?
다만 익들이 한 번 아이돌이 되면 5년동안 휴일도 잠잘시간도 없이 쭉 활동을 해야하고 은퇴는 그 이후에나 가능하며 가족 경조사도 참여못함 (부모형제가 아파도 병원에 병문안도 못 가봄)
또 연애는 활동 3년 넘어야 가능하고 휴대폰은 딱 정해진 사람과만 연락할 수 있도록 소속사에서 시키지만
한 번 연예계에 발을 들이면 익인이 속한 아이돌그룹은 탑5 안에 들고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음 ㅇㅇ
이런 조건이라면 익들은 아이돌 한다? 안한다?
추신) 근데 나는 이래도 못할 것 같아 평범한 삶의 중요성을 이미 일찍부터 깨달아버려서...헤헿...

인스티즈앱
만나이 충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