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2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아직 개선할 거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어그로가 그걸로 팬덤분열 일으키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경계가 필요하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난 팬덤 다같이 문제인식 갖ㄱ 문제라 생각하면 분열도 없다고 봄 자기 최애 파트 많다고 난 파트 만족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마인드로 나와서 분열나는 거 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최애파트 많다고 파트만족하는거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마인드 갖고 있는 일부 팬들이 문제라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파트얘기나오면 어그로라는 식으로 나오는 태도의 문제가 아니라 악개의 문제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ㅇ니 난 익이 말한 분열 난다는 거 얘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석진이 파트얘기나오면 어그로라는식의 태도는 주어가 팬덤전체면서 분열은 주어가 악개라하면 뭔소린지 모르겠네 분열은 악개가 시키는걸 왜 팬덤 전체가 고쳐야하는지도 모르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자기 최애 파트 많다고 뭐가 문젠지 모르겠다고 한다는 건 일반화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말이잖아 내가 언제 파트 많은 멤 최애 팬들이 그렇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윗익 말대로 어그로 문제가 아니라 악개 문제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올쇼 지민 의외로 쇼장 퍼컬임
17:09 l 조회 1
ㅇㄷㅇ 확실히 한명 없으니까
17:09 l 조회 1
엄안쮸 디올쇼 가서 이러는 거 존귀
17:09 l 조회 3
토크포트 영통 해본 사람
17:08 l 조회 2
걸스데이도 뭉쳐주었으면
17:08 l 조회 2
코르티스 성현 오늘 디올 너무 잘생겼당
17:08 l 조회 9
이준영 맨날 예능 나가면 만만하니 추는데 정작 그때 초딩이였단거 아직도 안믿김1
17:08 l 조회 13
팬들 생각은 다 비슷한거 같음
17:08 l 조회 37
좋아하는 색 가끔 바뀌는 익들 있어?
17:08 l 조회 6
와 이준영 노래 잘하구나...
17:08 l 조회 5
인스파이어 101~105가 정면임? 방금 틧에서 봤는데..1
17:08 l 조회 7
버거킹 신메뉴 반응 좋네
17:07 l 조회 17
난 ㅌㅇㅇㅅ 하면 아직도 중국 관련 사과시킨 영상 안내린거
17:07 l 조회 23
백지헌한테 아이유가 보임3
17:07 l 조회 34
팬이랑 쌀보리게임 하는 수빈인데 손크기 와...2
17:06 l 조회 14
알디원 인구 밀집지역 봐ㅋㅋㅋㅋ6
17:06 l 조회 63
정보/소식 개혁신당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폐기…강제수사해야"
17:06 l 조회 12
걸스데이도 갠활 엄청 잘풀린듯1
17:06 l 조회 26
기분이 ㅈ같은데 내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라 더 짜증남2
17:06 l 조회 72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2
17: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