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요즘 이 그룹 인기 많다며! 나: 응! 빌보드 가서도 상 받음! 엄마: 오 노래 좋나 봐!(엄마는 쓰니 본진 노래만 알아..ㅋㅋ) 나: 좋더라고! 그리고 인정 받을 그룹이니까 이렇게 인정 받는 거지 엄마: 당연하지 이상 나의 이야기 담주에 본진 컴백하면 음방 프로 이외엔 잘 못 듣겠지만 방탄 노래 좋아❤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엄마: 요즘 이 그룹 인기 많다며! 나: 응! 빌보드 가서도 상 받음! 엄마: 오 노래 좋나 봐!(엄마는 쓰니 본진 노래만 알아..ㅋㅋ) 나: 좋더라고! 그리고 인정 받을 그룹이니까 이렇게 인정 받는 거지 엄마: 당연하지 이상 나의 이야기 담주에 본진 컴백하면 음방 프로 이외엔 잘 못 듣겠지만 방탄 노래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