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잘 안됬으면 좋겠지 다 괜찮은데 왜 유독 한 아이돌만 싫지 이거 정말 못된 마음인데 잘나가는 아이돌이라 그 아이돌 싫어할수록 나만 더 힘든 느낌인데 어떻게해야 이 마음이 없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