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초에는 그냥 그랬는데 언제부터였지 피땀때부턴가? 갑자기 와 목소리 좋다 했는데 이번에 디엔에이 말고 지민 솔로곡 듣고 깜짝 놀랬어 음색이 진짜 장난 아닌 거 같어 춤 잘 추는 건 알았는데 노래는 진짜 갈수록 계속 느는 거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데뷔초에는 그냥 그랬는데 언제부터였지 피땀때부턴가? 갑자기 와 목소리 좋다 했는데 이번에 디엔에이 말고 지민 솔로곡 듣고 깜짝 놀랬어 음색이 진짜 장난 아닌 거 같어 춤 잘 추는 건 알았는데 노래는 진짜 갈수록 계속 느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