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스라치게 놀라 이 부분 음원으로 들을 땐 슈가인 줄 알았는데 뮤비 보니까 정국이 불러서 놀랐음.....
예전에 뱁새 들었을 때도 랩몬인 줄 알았는데 정국 파트여서 놀란 적 있는데 정국 목소리 다양하게 잘 낸다....신기해....ㅇ0ㅇ......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그 소스라치게 놀라 이 부분 음원으로 들을 땐 슈가인 줄 알았는데 뮤비 보니까 정국이 불러서 놀랐음..... 예전에 뱁새 들었을 때도 랩몬인 줄 알았는데 정국 파트여서 놀란 적 있는데 정국 목소리 다양하게 잘 낸다....신기해....ㅇ0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