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공계? 그런거 보니까 팔로워가 95k넘고 .. 본진은 아직 그거 넘은 홈조차 없는데 데박 화력 멋지고 그르네 .. 진짜 유투브 조회수보면 그사세 같고 그래 .. 방탄 너무 응원해 Best of me 진짜 좋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총공계? 그런거 보니까 팔로워가 95k넘고 .. 본진은 아직 그거 넘은 홈조차 없는데 데박 화력 멋지고 그르네 .. 진짜 유투브 조회수보면 그사세 같고 그래 .. 방탄 너무 응원해 Best of me 진짜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