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4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9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애들이 파트분배하고 석진이가 괜찮다고했다는식으로 나오는거

결국 그거 다 내가 파트불만 가지면 애들탓하는것처럼 보일까봐 말도 못해

나도 우리애 목소리 더 듣고싶은데

대표 사진
익인1
22222고걸 누가알어 정확한 증거라고있나...그리고 석진이가괜찮다해도 음원을 소비하는 소비자의 입장으로써 내가 맘에안든다는데 무슨상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33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상하고 목소리 더 듣고 싶은 마음 알아ㅠㅠㅠ
근데 나는 이번에 애들 파트 분배 잘 된거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
곡의 분위기나 퍼포먼스 같은 전체적인 부분을 고려해해서 각자 알맞은 분위기에 들어갔다고 생각해
어쨌든 애들도 파트분배에 일정부분 참여한다는 거는 사실이니까 애들도 그렇고 파트 분배에 관혀하는 사람들이 일부러 그렇게 하지는 않았을거라고 믿어
그 동안에 영상면이나 음원에서 파트적은건 나도 속상하다 근데 이번 앨범은 석진이파트도 많이 늘었고 또 눈에 띄게 잘살려준거같아서 너무 좋아 석진이가 더더욱 많이 성장해준거 같기도 하고... 앞으로 더 나아지지않을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방금 신고한 글 징계받았는데 정지래
15:44 l 조회 5
구글 이메일이랑 이름 다른 사람한테 공개됐는데 괜찮지?
15:44 l 조회 5
아니 도영이 왜케 말랏냐
15:44 l 조회 4
팬싸논문 볼사람
15:43 l 조회 20
ㅎ 앓는 글 쓰러 왔다 큰방보고 뭐지 하는 중1
15:43 l 조회 15
음악 스트리밍 어플 추천 좀 해주라
15:43 l 조회 5
리센느 소속사 홈페이지 되게 감다살이다
15:43 l 조회 11
그런데 조합 정병은 왜 생기는거야?2
15:43 l 조회 13
빅뱅콘서트 티켓팅 하는익들아
15:43 l 조회 5
회사가 일 진짜 그지같이 하긴한다8
15:43 l 조회 58
블핑 보고싶다
15:42 l 조회 3
수지는 번호 많이 따였다고 번호 안따이면 안예븐거라는거 1
15:42 l 조회 33
장터 보넥도 29일(월) 19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5:41 l 조회 16
근데 보넥도 부산콘 규모가 어느정도인데? 인스파 규모야?
15:41 l 조회 41
스밍회수 확인하라고 하면
15:41 l 조회 23
인티에 ㄹㅇㅈ 정병 많은 이유가 궁금해28
15:41 l 조회 131
오늘 러브버그 잠잠하네
15:41 l 조회 11
전부 다 한글 가사인 여자친구 예린 신곡 '조각별'
15:41 l 조회 5
내일 축구한다2
15:41 l 조회 11
오늘 조우안신 뭐야3
15:4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