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4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내가 체인스모커스였으면 내 곡으로 쓰고 싶어서 주기 싫었을 것 같다고 생각될정도로 좋음... 

타이틀도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지만 이거 이렇게 팬들이랑 몇몇 사람들만 알고 수록곡으로 지나가기엔 너무 아쉬운 명곡임 

빅히트 보고있다면 이거 무조건 무대 세우자... 방탄 수록곡 중 최고라는 세입미보다도 나는 이게 더 좋음 체인스모커스 노래에 익숙한 사람들도 무조건 좋아할텐데
대표 사진
익인1
후속곡 ㅅ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너무 아까워 ㅠㅠㅠ 방탄 남돌이라고 노래 그냥 안 듣고 넘기는 사람들도 많은데 저건 진짜 한 번쯤 꼭 들어봤으면 좋겠다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격공... 방탄소년단이라고 안듣는 사람 진짜 많은데...넘넘 아깝다...빅히트 이노래를 더 홍보하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궁금한건데 아예 줄담배가 전부 다 쓰고 곡 준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협업일걸! 작곡진 가보면 빅힛프로듀서들이랑 방탄 랩라도 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같이 작업물 공유하면서 만들었대 딱 진짜 체인스모커스 반 방탄 반 둘 다 느낌 나서 너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왠지 뮤비 하나 더 찍지 않았으려나~~~는 나의 바램ㅋㅋㅋ매번 2개씩이었으니까 혹시 모르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유 그랬으면 진짜 좋겠다 이거 묻히기 너무 아까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나도 타이틀도 좋지만 이곡이 더 취저라서ㅠㅠ 제발 뮤비 소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좋지ㅜㅜㅜ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 메리고라운드 넘 이뿌다
23:00 l 조회 1
투바투 자컨 그림 그거 휴닝카이 설명 듣는데
23:00 l 조회 3
저건 굳이 따지면 우파가 아니라 kkk 이런거임
23:00 l 조회 14
공방에서 멜론 스밍횟수 보는거 팬맺기-나와의 친밀도 들어갔을때 화면을 보여줘야되는거야? 곡정보에서 나의 감상수를 보여줘야되는거야..
23:00 l 조회 4
심지어 저 남북연합기 셔츠 구하기도 힘들대 그래서1
23:00 l 조회 27
담주 주말 올림픽공원도 시위대 파티일까?
23:00 l 조회 6
ㅁㅊ 음오아예가 11년전이래
23:00 l 조회 3
아니 걍 몰랐다는게 말이 안됨
22:59 l 조회 27
마라탕 많은 판 진짜 괴롭다
22:59 l 조회 11
트위터 ㅁ돌썰 보고 생각난건데 방탄도 지금보다 인기 없을때가 있었잖아1
22:59 l 조회 13
유학생에 지금 주어 전 팀 좋아해서 아는데6
22:59 l 조회 38
체크해야하나? 포타관련질문인데 4~6년전에 포타많이본사람 있어?
22:59 l 조회 5
방금 좀 무서운 일 있었음2
22:59 l 조회 30
5세대 중소 남돌 중에 해외에서 통하는 남돌 있어?6
22:58 l 조회 45
앤톤 잘하는데6
22:58 l 조회 33 l 추천 6
레몬탱 시작할 때 나오는 휘파람? 소리 어디서 들어봤는데2
22:58 l 조회 7
미국인이 우파인거랑 한국계 미국인이 우파인건 좀 다름1
22:58 l 조회 65
아니 아이오아이 선배님들 영상에 태니니 뭐함?1
22:58 l 조회 11
탈덕인가봐
22:58 l 조회 76
정국 팬들아4
22:5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