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체인스모커스였으면 내 곡으로 쓰고 싶어서 주기 싫었을 것 같다고 생각될정도로 좋음... 타이틀도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지만 이거 이렇게 팬들이랑 몇몇 사람들만 알고 수록곡으로 지나가기엔 너무 아쉬운 명곡임 빅히트 보고있다면 이거 무조건 무대 세우자... 방탄 수록곡 중 최고라는 세입미보다도 나는 이게 더 좋음 체인스모커스 노래에 익숙한 사람들도 무조건 좋아할텐데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체인스모커스였으면 내 곡으로 쓰고 싶어서 주기 싫었을 것 같다고 생각될정도로 좋음... 타이틀도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지만 이거 이렇게 팬들이랑 몇몇 사람들만 알고 수록곡으로 지나가기엔 너무 아쉬운 명곡임 빅히트 보고있다면 이거 무조건 무대 세우자... 방탄 수록곡 중 최고라는 세입미보다도 나는 이게 더 좋음 체인스모커스 노래에 익숙한 사람들도 무조건 좋아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