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도 노래 분위기도 다른멤 나올때 아쉽다가 어떤 멤 나올땐 진짜 탄식나옴 비슷한 파트도 탄식나오는멤이랑 잘살리는멤 느낌 너무달라 제대로 살리는 멤버는 딱 둘인듯.. 그 둘이 듀엣으로 불렀음 대박일텐데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음색도 노래 분위기도 다른멤 나올때 아쉽다가 어떤 멤 나올땐 진짜 탄식나옴 비슷한 파트도 탄식나오는멤이랑 잘살리는멤 느낌 너무달라 제대로 살리는 멤버는 딱 둘인듯.. 그 둘이 듀엣으로 불렀음 대박일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