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사 자체가 문제될게 전혀 없음 가사 끝까지 봐야지 저기만 잘라오면 어떡함 ㅋㅋㅋㅋㅋㅋ 결국엔 팬들은 방탄이 피리를 부는대로 따라올수밖에 없다 끝까지 같이할수밖에 없다 이러는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