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있어야 살 수 있는 아이돌 가수 입장에서 팬에 대한 또 팬들의 헌신에 대한 가수의 고마움, 애중 또 팬의 헌신에 대한 안타까움 미안함 책임감(?) 그런양가적인 심리가 절묘하게 담겨서 가사보고 깜짝놀랐는데.. 팬들이 자기들 1위시켜줄려고 너무 고생하니까 고마운데 또 너무 힘들어해서 미안하고 그렇다고 팬들이 자기들 웃으라고 그렇게 노력하는거 아니까, 팬들이 원하는대로 한껏 행복함을 표현하는 거 같은... 그런 거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팬이 있어야 살 수 있는 아이돌 가수 입장에서 팬에 대한 또 팬들의 헌신에 대한 가수의 고마움, 애중 또 팬의 헌신에 대한 안타까움 미안함 책임감(?) 그런양가적인 심리가 절묘하게 담겨서 가사보고 깜짝놀랐는데.. 팬들이 자기들 1위시켜줄려고 너무 고생하니까 고마운데 또 너무 힘들어해서 미안하고 그렇다고 팬들이 자기들 웃으라고 그렇게 노력하는거 아니까, 팬들이 원하는대로 한껏 행복함을 표현하는 거 같은... 그런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