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6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물론 엄청 시적인 표현도 많음!! 보고 놀랄정도로,한동안 뇌리에서 안잊혀질 정도로. 

근데 그만큼 그냥 직설적이면서 담담한 가사도 많은 것 같음. 현실주의같음ㅋㅋㅋㅋㅋㅋㅋ 

Pied piper도 표현력이...ㄷㄷ 랩몬 초반 가사 어떻게 그렇게 쓸 생각을 했대?? 아미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돌 덕질하는 팬으로써 그거 보니까 기분 묘했음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잘아냐고요ㅋㅋㅋㅋ  

예쁘고 꾸며진 가사도 좋지만 가끔은 그냥 직설적이고 말하는 듯한 가사가 더 깊게 와닿는것 같음. 우리는 동화가 아니라 현실을 사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자랑스러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현실비판 이런 거 너무 좋음 단순한 연애 사랑에대한 가사가 아니라... ㅂ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현실적인 가사 좋아해 직설적으로 말해주면 현실에 대해 다시 깨닫게 되고 직접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무언가가 있으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선예 이거 개좋네
20:32 l 조회 2
자리 괜찮은거지??
20:32 l 조회 2
이상원 애교가 행동에 걍 베어있다 ㅋㅋㅋ
20:32 l 조회 2
엥 놀티켓 돈은 나갔는데 예매내역에 안뜸1
20:31 l 조회 19
국내선예매 평생해
20:31 l 조회 15
삼촌 곧 돌아가실꺼 같은데 벌써 유산 이야기하는 친척들 환멸나는게 이상한거임?
20:31 l 조회 10
멜론 99도 하는 거1
20:31 l 조회 29
제이팝 리메이크는 굳이 왜 하는거지...?3
20:31 l 조회 34
국내 선예
20:31 l 조회 24
날파리 나대네1
20:30 l 조회 13
근데 확실히 탐라에 표 잡은 사람들이 많다
20:30 l 조회 20
취켓 보통 몇시에 풀려?2
20:29 l 조회 64
드림팬들아10
20:29 l 조회 104
화이트워싱 시비가 일본까지 번졌네2
20:28 l 조회 57
놀티켓 창 있잖아3
20:28 l 조회 60
아이오아이 안무연습 영상에 태래 인형 태니니가 있는데 이것뭐예요?6
20:28 l 조회 48
나같경 그냥 어딜 잡든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매번 감3
20:28 l 조회 34
근데 나 갑자기 궁금한거 있는데 무도 길4
20:28 l 조회 26
국내선예매를 먹여줘도 못 받아먹는 똥손2
20:28 l 조회 64
하투하 노래 듣다보니까
20:2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