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5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4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음원 음반 심사위원 점수 남돌 치고 어느 하나 딸리는 게 없는 듯 대상 엑소 아이유 워너원 예상
대표 사진
익인1
엥 난 아방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팬이지만 받아야한다고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 뒤흔들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자너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02 15:45:5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슨 소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방탄 예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음반이랑 심사위원 점수는 넘사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반은 방탄예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반은 단일이라 엑소일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나가다) 단일이라는게 정규+리팩인가 ?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유 엑소 워너원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때 봐야 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반은 단일이라 엑소고 가수상은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타팬인데 그럴 수도 이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장 타팬인데 워너원도 가능성 높아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난 오ㅑㄴ지 음원 아이유 앨범 방탄 가수 워너원도 가능할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탄인데 워너원 응원함!!!!!같이 상 받았으면 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아엑방일듯... 빌보드 무시 못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가 그렇게 생각한다는데 굳이! 저 그룹 다 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유는 마마대상 힘들어보이는데...
마마는 음원비중 그렇게 안크던데
음반 심사위원점수가 크지
그래서 엑소 방탄 워너원 예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 마마대상 아이유 지금까지 한번도 못받지않았나??
기준이 음원이 많이 차지 안해서 그런
이유도 있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받았던적있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줗은날때 받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잠만 검색한번해보고올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없나봐... 되게 이상하다 좋은날때도 못받았나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1에게
역시 마마는 음원비중이 많이 크지않는듯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화제성만 보면 받을만해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장 앨범이나 노래나 다 잘 됐고 일단 그룹 자체가 요즘 너무 잘나가서 가능성 많다고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마 음원 반영이 얼마안되서 아이유는 마마 대상은 힘들 것 같아... 나도 타팬이지만 엑방원 받을 것 같아 다들 음반도 좋고 음원도 좋고 화제성도 좋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밤인데 우리 애들 신인상만 받아도 너무 좋은데 쓰니가 그렇게 생각해주는건 정말 고마워ㅠㅠ열심히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밤은 아엑방 예상한다! 우린 신인상이목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밤도! 아이유엑소방탄일거같긴한데 쓰니야 그렇게 말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받아도 전혀 이상할 거 없을 듯 솔직히 나야나 저장 이런 것들도 어른들도 많이 아실 정돈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ㅁㅈ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음반 단일이라 엑소일거같고 나머지는 다들 활동 끝나봐야 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ㅈㅇㅈ 워너원 충분히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워너원 충분히 가능 할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ㅈ 아이유 엑소 워너원 대상 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방탄 아이유 워너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기준은 모르고 음원 20 음반 10 들어 가는데 마마는 앨범상 단일로 들어가는 거 보면 다른 음원 음반도 단일로 들어갈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는 아엑방 예상함 방탄이 심사위원 점수 넘사일듯 빌보드에 각종 기록들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심사위원 점수는 아직 모르는 거고 워너원이 만점일 수도 있는 거니 워너원 가수상 탈 것 같은데 댓글 반응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방탄이 안받기엔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워너원이 받을수없다! 이건 아니지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워너원은 잘 모르겠고 엑방은 확실히 받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타팬인뎅 워너원 탈수도 있을듯!!
우리애들더 얼른 활동 좀 했으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흠 글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진지하게 방탄이 탈 수 없다고 생각 하는 이유는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번에는 아이유 줄랑가 ㅋ...ㅠ 슬프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엑방은 확실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아엑방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맘 식음..
5:17 l 조회 18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20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2
5:09 l 조회 20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3
5:08 l 조회 17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18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0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42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3
4:52 l 조회 52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2
4:52 l 조회 25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5
4:44 l 조회 71
3
4:42 l 조회 59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4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67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31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9
4:19 l 조회 73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10
4:12 l 조회 191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86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7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1
3:56 l 조회 97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