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5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그냥 스트레스야 투표든 뭐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2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겁나싫다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투표하는 시상식 넘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 상 안주고 무대만 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상 하나 받으면 조작이다 뭐다 하면서 욕먹는거 싫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냥 다같이 모여서 무대하고 즐기다 오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싫어.. 스트레스만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시름 그냥무대만하는게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싫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도 그거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취 투표만 없으면 ㄱㅊ다고 생각하는데 투표가 너무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싫은데 내 새끼 상받고 제일 먼저 우리팬덤 이름 외치는 거 세상 짜릿... 이 모순..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싫어 게다가 상가지고 주작질을 하도 하니까 걍 다 없어졌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우리팬덤이 그때 되면 막 열일하는분위기라 은근 기다려짐..온갖 열정을 가지고 퉆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걍 전문가가 줬음 좋겠어 투표 그만시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너무 힘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진짜 싫은데 우리애들 시상식 가보는게 소원이라구해서 열심히 하고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상식은 괜찮아도 투표 좀 그만했으면.... 진짜 투표 기계가 된 기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표 기싸움 너무 싫은데 애들 상받고 좋아하는거 보면 전에 했던 생각 다사라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투표만 없엌ㅅ으면 좋겠어 ㅋㅋ 100프로 성적이었으면 차라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기다 유료투표면 진짜 짜증남 ㅠ 애들한테 돈 가는 것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매년 시상식 때마다 수명 n년 깎이는 느낌임ㅋㅋㅋㅋㅋㅋ근데 우리애들 상받으면 행복해하는거 눈에 보이고 팬덤 이름 먼저 불러줘서..ㅎㅏ 애들아 올해도 열일하께....(터덜터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난 그냥 마지막에 다같이 모여서 무대 한 번하고 그룹들이 시간상 여유가 있으면 콜라보같은 거 하고 그런 거 했으면 좋겠으뮤ㅜㅠㅠㅠㅜ 상 걸려있으면 다들 예민해지고 힘들어져서 싫어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문다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벌싸부터 멘탈 털림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투표 없어졌음 좋겠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성적으로만 상 줬으면 ㅠㅠ 애들 상 받는 건 좋아.. 막 팬덤 불러주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시상식 무대는 넘 좋은데 상 때문에 기싸움하고 스트레스 받는거 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냥 연말 공중파에서 하는 연말결산?이랑 시상식 하나만 있었음 좋겠어....시상식은 팬투표 싹 빼고 전문가 수십 명 모아놓고 평가한 다음에 평가내용 투명하게 공개하고....투표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듦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7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
7:02 l 조회 12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
7:00 l 조회 6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2
6:59 l 조회 30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4
6:57 l 조회 30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1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3
6:38 l 조회 26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32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42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81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119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37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44
밤샜네1
5:57 l 조회 36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174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49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13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113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3
5:39 l 조회 141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