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신인상 이런거 없애고 그냥 가요대전처럼만 하고 음원이나 음반차트도 순위제 빼고 신곡들만 나열되어있으면좋겠다 초동표도 없애고. 시상식 없으니까 투표도 필요없고. 유튜브 조회수도 안보였으면 좋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대상 신인상 이런거 없애고 그냥 가요대전처럼만 하고 음원이나 음반차트도 순위제 빼고 신곡들만 나열되어있으면좋겠다 초동표도 없애고. 시상식 없으니까 투표도 필요없고. 유튜브 조회수도 안보였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