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작년이랑 반응 진짜 다르다 싶어서 얼떨떨하고 좋기도 하고 그렇다... ㅋㅋㅋㅋㅋㅋ 1년 사이에 또 이렇게 많이 자랐구나 방탄 멋진 아티스트에 어울리는 멋있는 팬이 돼야겠다고 방금 또 다짐했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와 작년이랑 반응 진짜 다르다 싶어서 얼떨떨하고 좋기도 하고 그렇다... ㅋㅋㅋㅋㅋㅋ 1년 사이에 또 이렇게 많이 자랐구나 방탄 멋진 아티스트에 어울리는 멋있는 팬이 돼야겠다고 방금 또 다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