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글로벌~ 노래 부르는 마마에서 심사위원 점수가 빌보드가서 상받은 방탄보다 높을 수는 없다고 생각...거기다 다른 점수들도 다 높고 방탄이 받았으면 좋겠고 받을만큼 점수도 되고
날 탄소라고 생각하든지 타팬이라고 생각하든지 알아서 생각하셈 내가 굳이 인증할 이유는 없으니!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글로벌~글로벌~ 노래 부르는 마마에서 심사위원 점수가 빌보드가서 상받은 방탄보다 높을 수는 없다고 생각...거기다 다른 점수들도 다 높고 방탄이 받았으면 좋겠고 받을만큼 점수도 되고 날 탄소라고 생각하든지 타팬이라고 생각하든지 알아서 생각하셈 내가 굳이 인증할 이유는 없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