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지금 타팬이라고 하면서 언급되는 아이돌들 다 대단하고 충분히 유력한데 굳이 견제해야되나싶음.. 그냥 자기가수가 최고고 만약 자기가수가 대상받으면 그때가서 축하해주고 그럼 되는거 아닌가싶당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내기준 지금 타팬이라고 하면서 언급되는 아이돌들 다 대단하고 충분히 유력한데 굳이 견제해야되나싶음.. 그냥 자기가수가 최고고 만약 자기가수가 대상받으면 그때가서 축하해주고 그럼 되는거 아닌가싶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