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워너원 초동 20만 넘을거 같다! 댓1 : 넘고 와서나 말해; 댓2 : ? 댓3 : 음.. 댓4 : 엥.. 댓5 : 20만은 좀.. 너무 높은거 아닌가.. ㅜㅜㅜ 워너원 인기 많은 건 알겠는데 20만은 불가능해 보여 ㅜㅜㅜㅠㅠㅍㅍ.. 댓6 : 20만은 좀 에반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8~10만? 댓7 : 초동 왜케 쉽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초동 40만 찍었습니다. 글 : 워너원 이용자수 9~10만 정도 나올거 같다 댓1 : 그정도면 음원깡패급임 절대 그렇게 안나와 ㅋㅋㅋㅋ 댓2 : 뫄뫄 가수가 그정도 아닌가? 근데 워너원이 그정도 나온다고? ㅋㅋㅋㅋ 댓3 : 아무리 많아도 6~7만임 ㅋㅋㅋㅋㅋ 10만 절대 못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4 : 응 못나와~ 네 타이틀곡 9만 9천. 수록곡 8만 ?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