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시상식 기준 같은 거 잘모르고 그냥 막연히 다 받으면 진짜 멋있겠다 싶은 마음이니 반박은 연말사싱식 초대권으로 받을게
방탄은 2013년부터 되게 차근차근 올라온 그룹이잖아 힘든일도 되게 많았지만 결국 다 증명했고 2016년엔 대상도 받고
대상 받기까지 약 4년의 시간이 걸렸는데 솔직히 부러운 마음이 되게 크게 든다
방탄은 그렇게 끝없이 달리고 결국엔 비행하는구나
우리 애들도 언젠가 대상 받을 수 있겠지?
끝없이 성장하고 누구의 기록을 깨는 게 다가 아니라 자기들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는 아이돌 같아서
그 끝이 가늠조차 안되는 아이돌 같아서 팬들은 참 좋겠다 싶어
내 본도 너무 잘하고 있는데 방탄처럼 포기하지 말고 계속 달려줬으면,
우리도 그만큼 성장할 수 있겠지?
비교하는 게 아닌데 저 위에서 빛나는 방탄 보면 부럽고 자랑스럽고 잘됐으면 좋겠고...
대상이 아이돌의 숙명이자 최종 목표는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나 꿈꾸는 거잖아
우리애들도, 우리 팬덤도 나중에는 지금보다 더, 그렇게 빛나고 싶다

인스티즈앱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