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나는 시상식 기준 같은 거 잘모르고 그냥 막연히 다 받으면 진짜 멋있겠다 싶은 마음이니 반박은 연말사싱식 초대권으로 받을게

방탄은 2013년부터 되게 차근차근 올라온 그룹이잖아 힘든일도 되게 많았지만 결국 다 증명했고 2016년엔 대상도 받고

대상 받기까지 약 4년의 시간이 걸렸는데 솔직히 부러운 마음이 되게 크게 든다

방탄은 그렇게 끝없이 달리고 결국엔 비행하는구나

우리 애들도 언젠가 대상 받을 수 있겠지? 

끝없이 성장하고 누구의 기록을 깨는 게 다가 아니라 자기들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는 아이돌 같아서

그 끝이 가늠조차 안되는 아이돌 같아서 팬들은 참 좋겠다 싶어

내 본도 너무 잘하고 있는데 방탄처럼 포기하지 말고 계속 달려줬으면,

우리도 그만큼 성장할 수 있겠지?

비교하는 게 아닌데 저 위에서 빛나는 방탄 보면 부럽고 자랑스럽고 잘됐으면 좋겠고... 

대상이 아이돌의 숙명이자 최종 목표는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나 꿈꾸는 거잖아

우리애들도, 우리 팬덤도 나중에는 지금보다 더, 그렇게 빛나고 싶다

대표 사진
타팬1
헐 나도 그럣으면 좋겠음.... 타팬인데 방탄이 받아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에두 받았지않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는 모든곳에서 다 받았으면 좋겠다는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익 본진도 차근차근 성장해 나갈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지금까지의 행보들이 너무 좋아서 앞으로 더 기대되는 그룹이라 뭔가 탄탄하게 올해 대상 많이 받았음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가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것 같아서 너무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이거 남준이가 했던 말인데 쓰니 본진도 언제나 빛나고 있을 거야! 꼭 쓰니 본진의 진가를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는 날이 오길 바랄게. 정말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간 멍해졌다... 역시 랩몬은 멋있는 말을 많이 한다니까..ㅠ 잘될 수 밖에 없는 사람이야...
방탄처럼 멋있는 가수의 팬이라는 건 정말 멋진 일이라고 생각해
물론 지금 내 본진을 좋아하는 나도 정말 멋진 사람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쓰니 글 읽고 정말 감동받았어 ㅠㅠ 남들한테 이런 좋은 글을 써줄 수 있는 쓰니도 정말 멋있는 사람이고 그런 사람이 응원하는 본진도 대단하겠지! 서로 열심히 응원하자 앞으로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진짜..올해 많이 받았으면 좋겠어 그만큼 노력했고 결과로 증명했기 때문에! 탄 감동ㅠㅠㅠㅠ? 쓰니 본진도 지금도 물론 빛나겠지만 나중에는 훨씬 더 빛나는 사람들이 될거야! 응원 너무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영이 최유리 생각을 멈추다 보면 커버한거 반응 대박난거
0:43 l 조회 1
근로장려금 농협으로 신청한 익들아 우린 자자...
0:43 l 조회 2
ㅇㅎㅅ 행진곡 터진 이유가 뭐야??4
0:42 l 조회 44
인간 디올 방탄소년단 지민
0:42 l 조회 6
거킥 최고 케미는 해미민용인듯ㅋㅋㅋㅋㅋ
0:42 l 조회 3
나 근로장려금 지금 확인해봤는데 결정된 날짜가 6/19이래
0:41 l 조회 18
빅뱅 진짜 이상현상 아님?1
0:41 l 조회 35
유병재 유튭에서 코르티스 주훈보고 울려보고 싶다는거 인정3
0:40 l 조회 34
내 최애는 왜
0:40 l 조회 42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12
0:40 l 조회 61
여돌들 이런 신발 많이 신자나
0:40 l 조회 46
세븐ㅌ ㅇㅇ 중국 인기멤인 이유가 뭐야??4
0:40 l 조회 72
아니 몸을 만지는걸 떠나서... 1
0:40 l 조회 58
파리 패윜 제이홉 자리 부담스러웠겠다 양쪽에 ceo들임1
0:39 l 조회 21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3
0:39 l 조회 11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4
0:38 l 조회 37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38 l 조회 38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12
0:37 l 조회 153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8
0:37 l 조회 117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4
0:3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