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6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아까 친구들이랑 노래방에서 셉틴 붐붐 부르면서 춤 췄는데 나보고 김재환 생각난다고 막 웃으면서 그러길래 내가 그렇게 잘췄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 잘 췄나 보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듀 막방때 영상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설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췄다는 뜻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환이가 열심히 추는데 춤 춰본적 없는애라 겁나 웃기게 나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심히 췄다는 얘기겠지?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프듀 파이널 때 보여준 프듀 오디션 영상에서 붐붐 췄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당장 오디션 프로그램 나가도 된다는 소리야 춤신춤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 춘 건 아니고 재치있게 췄나 봐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지금 당장 오디션 프로 나가면 1등 먹고 데뷔란 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듀 막방때 처음 지원서? 낼 때 춘 거 나오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ㅌㅋㅌㅋㄹㅇㅋㅌㅋㅌ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귀엽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는 진지하게 췄는데... 휴 귀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엌ㅋㅋㅋㅋㅋ재환이가 프듀 나오기 전에 춤배우기 전에 춘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째니한텐 나름 흑역사지만 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춤신춤왕이구낭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GIF
첨부 사진재환이......................................춤 배우기 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옴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잘추시는데????근데 나 왜 몰랐지 내 본진 춤인데.. 커뮤를 끊고 살아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튼 짤 고마웡 짤줍짤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게봐줘거 고마워 지금은 댄싱머신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춤 진짜 한번더 안배웠는데 그렇게 잘추는거야??? 진짜 대단하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지역 댄스팀보다 더 잘추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GIF
첨부 사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인데 그건 과찬인거같아 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지금은 굉장히 많이 늘었어@
프듀때 처음 배우기 시작해서 !!! 좋게봐줘서 고마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난 재환님 최근 으무대만 봐서 그런가..? 근데 되게 잘추시는데 짱이여 사실 프듀는 안봤지만 친구가 재환님 픽이여서 같이 문투도 했다! 데뷔했다고 하셨을때 내가 얼마나 기뻤는지 몰랑 언제 한번 우래들이랑 같이 무대에 서있는 거 보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헉헉 고마워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맞아 춤선이뽀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쓰니 고마어요 ㅠㅠ세븐틴님들도 항상 응원해요 희희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고마워용 워너원 신인상 싹다 다 받길! 재환님, 워너원 항상 행복하길바라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4에게
하ㅠㅎ 뭐지 이대화너무 훈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이것도 있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밀이???? 팬들 금손 왕많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영이 최유리 생각을 멈추다 보면 커버한거 반응 대박난거
0:43 l 조회 1
근로장려금 농협으로 신청한 익들아 우린 자자...
0:43 l 조회 2
ㅇㅎㅅ 행진곡 터진 이유가 뭐야??4
0:42 l 조회 44
인간 디올 방탄소년단 지민
0:42 l 조회 6
거킥 최고 케미는 해미민용인듯ㅋㅋㅋㅋㅋ
0:42 l 조회 3
나 근로장려금 지금 확인해봤는데 결정된 날짜가 6/19이래
0:41 l 조회 18
빅뱅 진짜 이상현상 아님?1
0:41 l 조회 35
유병재 유튭에서 코르티스 주훈보고 울려보고 싶다는거 인정3
0:40 l 조회 34
내 최애는 왜
0:40 l 조회 42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12
0:40 l 조회 61
여돌들 이런 신발 많이 신자나
0:40 l 조회 46
세븐ㅌ ㅇㅇ 중국 인기멤인 이유가 뭐야??4
0:40 l 조회 72
아니 몸을 만지는걸 떠나서... 1
0:40 l 조회 58
파리 패윜 제이홉 자리 부담스러웠겠다 양쪽에 ceo들임1
0:39 l 조회 21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3
0:39 l 조회 11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4
0:38 l 조회 37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38 l 조회 38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12
0:37 l 조회 153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8
0:37 l 조회 117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4
0:3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2